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조세호 에르메스 신발 시계 다이어트

by 송송샤바 2023. 12. 1.
반응형

조세호 에르메스 신발 시계 다이어트

조세호 에르메스 신발 시계 다이어트

억울한 모습이 제맛인 개그맨

조세호 님의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조세호 님이 신었던 신발이

화제가 되면서 검색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조세호 님이 신었던 신발은

명품 에르메스 신발로

한화 기준 약 114만 원의

고가의 신발인데요






예전부터 신발이나 시계 등 

명품을 좋아한다고

많은 차례 밝히셨던 조세호 님은

대중들의 시선 때문에 자제해왔지만



이제는 자신에게 솔직하게

살고 싶다는 뜻을 밝히며

신고 있던 에르메스 신발을

자랑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랜 무명생활을 벗어나

자신의 능력으로 이제는 스타가 된

조세호 님의 멋진 flex를

저 역시 응원합니다.



조세호 에르메스 신발 시계 다이어트




또한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날렵해진 모습을 과시하며

대중들을 놀라게 하였는데요.







평소 좋아하는 술도 끊고

오로지 다이어트에만 집중하여

지금과 같은 결과를

만들어 냈다고 합니다.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정말 굳은 의지가 있지 않으면

힘든 일인데 대단한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일부 팬들은 그에게 조새로이 라는

별명을 지어 주기도 하며

조세호 님의 다이어트를

응원하기도 하였습니다.



글을 쓰면서 계속 보다 보니

'어 좀 닮은 거 같은데?..'

라는 생각도 잠시 드네요.

정말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이네요.






조세호 님의 일거수일투족이

이처럼 화제가 되는 것은



대중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나타내는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대중들에게 즐거움을 주기 위하여 

노력하는 개그맨 조세호 님



앞으로도 멋진 활동과 행보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개그맨으로

기억되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