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이이경 칼퇴근 트로트열풍 화제의 노래

by 송송샤바 2023. 12. 1.
반응형

이이경 칼퇴근 트로트열풍

이이경 칼퇴근 신곡 알아보기



배우에서 가수까지 못하는 게 없는

만능 엔터테이너 이이경 님이 지난 2월

트로트 신곡 칼퇴근을 발표했는데요.



이이경 님이 가진 특유의 익살스러움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



그리고, 미스터 트롯의 영향으로 

트로트 열풍까지 가세하여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이이경 님의 신곡 칼퇴근은 발표 후

국내 음원차트 14위에 진입하면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가사 속에 직장인들의

애환과 마음을 잘 표현하여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자아내기도 있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지코님의 아무노래처럼 히트곡이라면

유행처럼 번지는 SNS 챌린지가

이 곡 또한 칼퇴근 챌린지로

불리면서 이어지기도 하였는데요.



특이한 것은 직장인 뿐만 아니라

연령대가 낮은 초중생들 사이에서도



커버 영상이나 챌린지가 이어지는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습니다.




칼퇴근


이번 칼퇴근 뮤직비디오에는

정말 쟁쟁한 분들이 많이 출연하셨는데요.



배우 허성태 님을 비롯하여 개그맨 

이수근 님, 황제성 님, 이용진 님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김동현 님,

가수 황치열 님, 모델 정혁 님

등이 카메오로 출연하여 뮤직비디오의

퀄리티와 재미를 더 했다고 하네요.






앨범 커버, 안무 구성 등에도 

직접 참여하면서 이번 칼퇴근 발표를 위해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고 합니다.



오래전부터 기획했던 앨범이

트로트 열풍에 편승하려는 것 아니냐는

시각을 받지 않기 위해 앨범의

완성도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하네요.






이이경 님은 과거에 많은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음악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많이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그는 배가수 ( 배우+가수)라는 팬이 붙여준

자신의 애칭이 너무 좋다고 할 만큼

가수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이이경 님을 잘 알고 있는 동료들이

선뜻 나서 뮤직비디오에 출연은 물론



각종 프로그램에서 홍보해 주는 모습을 보면

이이경 님의 이번 앨범 칼퇴근에

대한 진심과 애정을 그의 주위 동료들을

통해 엿볼 수 있는 대목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이경 칼퇴근 트로트열풍





이이경 님은 칼퇴근 무대에서

마치 물 만난 물고기처럼

행복한 모습을 보이며 노래하곤 하는데요.



또 하나의 꿈이었던 가수의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설 수 있어

너무 즐겁고 감사하다고 하네요.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그의 가수 도전은

이제 시작에 불과한데요.



작곡에도 관심이 많았던 이이경 님은

최근 지인 팔로알토 님의 도움을 받아

작곡 공부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아직은 대중들에게 내놓을 수 있는

수준은 아니지만 꾸준히 공부하여

자신의 곡을 발표하고 싶다고 하네요.






배우라는 하나의 직업을 이어가기도

쉽지 않은 일인데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항상 자신의 꿈을 위해

노력하는 이이경 님이 존경스럽고

대단하다고 느껴지지기도 합니다.



이이경 님의 꿈을 향한 노력이 결실이 되어

다양한 곳에서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