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고보결 나이 키 김태리 닮은꼴 화제

by 송송샤바 2023. 12. 1.
반응형

고보결 나이 키 김태리 닮은꼴 화제

고보결 나이 키 김태리 닮은꼴 화제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서

따뜻한 새엄마의 역할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고보결 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보결 프로필



이름 :  고보결 (본명 고우리)



생년월일 : 1988년 5월 2일



신체 : 165cm, 45kg



학력 : 서울예대 연기과 졸업



데뷔 : 영화 '거북이들'






2011년 데뷔한 고보결 님은

 프로듀사, 풍선껌, 7일의 왕비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 경험을 쌓아갔습니다.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은

드라마 고백 부부를 통해서였는데






특유의 앳되고 청순한 외모로

극중 손호준 님의 첫사랑 역으로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호평과 인지도를 쌓아가게 됩니다.



고보결 나이



고보결 님은 올해 나이 33세

(만 31세)로 동갑으로는 이연희 님, 

유이 님 등이 있습니다.






나이에 비해 한참 동안인 외모 덕분에

무명시절 때는 고등학생 역할을

많이 맡았었다고 합니다.



고보결 님은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비결에 대해



아기일 때부터 동글동글했던

자신의 이목구비가 그대로 자라준

덕분인 것 같다고 하네요.

고보결 나이 키 김태리 닮은꼴 화제





사진을 보니 어린 나이 때부터

모태미녀였구나 생각이 드는군요.



고보결 김태리 닮은꼴



고보결 님이 유명세를 치르면서

그녀의 외모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도 늘어나기 시작했는데요.



특히 배우 김태리 님과는

포털 사이트에 고보결 김태리라는 



연관검색어가 등록될 정도로 

닮은 꼴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저도 보면서 정말 많이 

닮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같은 머리 스타일의 사진을 통해 보니 

고보결 님, 김태리 님 두 분의

외모가 정말 비슷해 보이네요.



고보결 키






포털사이트의 프로필상 

고보결 님의 키는 165cm인데요.



날씬한 몸매 덕분인지 본래의 키보다 

더 커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더불어 날씬한 몸매 또한 화제가 되었는데

명품 골반이라 불리며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하였습니다.






나이에 비해 동안인 외모와 큰 키

날씬한 몸매까지 정말 모든 걸

다 가지신 분이네요.






10년의 연기 경력을 통해

다양한 색깔을 내뿜으며



시청자들의 안방극장을 

즐겁게 해주었던 고보결 님은



항상 지치지 않고 열정이

샘솟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는데요.






앞으로도 더욱 많은 작품으로

고보결 님을 만날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