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엔터테인먼트

루갈 여배우 송미나 정혜인 나이 키 정보

by 송송샤바 2023. 12. 1.
반응형

루갈 여배우 송미나 정혜인 나이 키

루갈 여배우 송미나 정혜인 나이 키 정보


드라마 루갈에서 송미나 역할로

안정되고 멋진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정혜인 님의

출연 정보부터 나이 키까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루갈 송미나




루갈은 특수조직 '루갈'과

테러집단 아르고스와의 대결을

그린 액션 히어로 드라마인데요.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드라마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장르라 시청자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정혜인 님이 맡은 송미나는

전직 강력계 형사이자 루갈의 만능칩으로

강력한 파워와 스피드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정혜인 님은 루갈 제작발표회 인터뷰를 통해

액션에 대한 자신감을 표출하기도 하였습니다.







정혜인 님의 머리 스타일과 분위기가

원작의 캐릭터와 비슷하여 작품의

몰입감을 높이게 해주는 데요.



루갈 여배우 송미나 정혜인 나이 키





루갈의 요원 송미나를 연기하기 위하여

직접 트레이닝을 받는 등

노력을 많이 했다고 하네요.







준비를 열심히 한 성과일까요?

드라마 속 송미나는 어색함 없는

훌륭한 액션을 보여주는데요.



여배우임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정혜인 님의 열연은 촬영 스태프는 물론이고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정혜인 나이 키




정혜인 님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동갑인 연예인으로는

박신혜 님 고아라 님 등이 있네요.



언뜻 트와이스의 정연 님을

많이 닮은듯한 느낌도 드는군요.



외모에서 중성적인 매력이 많이 느껴져

보통의 여배우들에 비해 신선함을 주네요.



2009 년 20살의 나이에

영화 여고괴담 5를 통해 데뷔했다고 하네요.






키는 172cm로 장신에 속하는데요.

큰 키와 긴 팔다리로 인해

정혜인 님이 보여주는 액션 장면이

더 생동감 있고 시원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항상 작품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정혜인 님의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멋진 배우가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